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신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환불완료라고 하는데,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 완료 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취소 완료되어 이미 환불을 받은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관락재"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해당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처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 http://pf.kakao.com/_PNAUxj/chat
※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 070-7707-3998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원활한 교환/반품 및 택배사 신고를 위해 수령받을 당시의 택배 박스 및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촬영 후
"관락재"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파손된 상품 사진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 http://pf.kakao.com/_PNAUxj/chat
※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 070-7707-3998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 회원 : 관락재 로그인 > 주문내역 조회 > 주문 상품 클릭 > 송장번호 확인 > (CJ대한통운)배송 조회
■ 비회원 : 상단의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 영역에 정보 입력 > 조회 클릭 > 주문 상품 클릭 > 송장번호 확인 > (CJ대한통운)배송 조회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전담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 상품 구매 완료 시 문자/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추가 안내를 드리고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평일 15시 이전 주문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를 요청드리고 있으며, 실수령일까지는 평균적으로 2~3일 정도가 소요되십니다.
※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 완료라고 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주문/배송 내역에서 [운송장 조회]를 통해 실제 배송 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완료이나, 운송장 조회시 배송 중인 경우
- 해당 경우에는 실제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부분으로, 배송 완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 배송완료로 안내를 받았으나, 실제 운송장 조회시 배송 현황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 해당 경우에는 "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성함과 연락처, 송장번호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 http://pf.kakao.com/_PNAUxj/chat
※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 070-7707-3998
■ 운송장 조회시에도 배송이 완료된 경우
- 해당 경우에는 상품의 오배송 및 분실이 발생될 가능성이 있어, 확인한 즉시 배송한 택배기사 혹은 택배사를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 배송 후 발생된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송장 확인은 되나,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교환을 희망하실 경우
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성함과 연락처, 수령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 접수를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접수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택배사를 통해 방문수거 접수 및 제품 재출고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성함과 연락처, 수령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접수를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접수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택배사를 통해 방문수거 및 반품/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접수 없이 임의 반송 시, 해당 제품에 대한 배송 확인이 어려우며, 그로인해 환불 처리가 지연/불가하며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구매자 부담으로 청구 됩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도서산간지역에 해당하는 주소지로 주문하신 경우 추가 도선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상태값이 [상품 준비중]단계이신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배송지 정보 변경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이 [배송준비중/배송중]인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배송지 정보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