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신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환불완료라고 하는데,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 구매 착오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상품을 수령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배송비가 별도 청구 됩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 판매자 과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상품을 수령 받은 날로 부터 14일 이내 가능하며 별도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 수령일은 택배사 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취소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회원 : 로그인 > 주문내역 조회 > 취소/반품/교환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비회원 : 주문조회 >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 취소/반품/교환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취소 요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 성함/연락처/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 http://pf.kakao.com/_PNAUxj/chat
※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 070-7707-3998
반품 접수 시 택배비가 발생하나요?
반품 접수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 취소의 경우 상단의 [주문조회] >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 조회 후 주문 취소
※단,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배송중]단계인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방금 결제한 상품이 취소가 되지 않아요.
구매하신 상품의 주문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된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 성함/연락처/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 http://pf.kakao.com/_PNAUxj/chat
※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 070-7707-3998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관락재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 상태에 따라 처리 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입금전/상품준비중
- 주문 상품이 출고되기 이전 단계입니다. 취소 신청 즉시 취소 완료됩니다.
■ 배송준비중
- 주문서 수집이 완료된 단계로, 직접 취소는 불가하며, 상품 발송이 진행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도 상품의 출고 여부에 따라 취소 거부될 수 있습니다.
■ 배송중/배송완료
상품 발송 작업(운송장 등록)이 완료된 단계입니다.
주문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 이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중 상태에서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상품 분실의 우려가 있어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통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신청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